자료실

2011년 오스템 AIC연수회 일정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01-27 00:00 조회619회 댓글0건

본문



오스템 AIC연수회 내년 일정 공개
총 4개 임플란트 과정 … 화상연수회도 진행

2010년 12월 31일 (금) 10:16:57채수정 기자 csj@dentalfocus.co.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2011년 AIC 연수회 일정을 공개했다. Implant Training Course, Sinus&GBR Training Course, Soft&Hard Tissue Management Course, Advanced Course 등 총 4개의 과정이 서울을 비롯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울산 등의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템 AIC는 국내 치과의사들 뿐만 아니라 싱가폴, 대만, 홍콩 등의 해외 치과의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도 유명해, 내년 연수회 역시 기대되는 학술프로그램이다.


Implant Training 과정은 2011년 1월부터 11월까지 빼곡하게 일정이 잡혀있다. 성무경 원장, 한승민 원장, 조용석 원장, 김세웅 원장, 이대희 원장 등 인기 연자들이 교육 프로그램을 이끈다. 서울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강원, 전주, 울산, 창원, 대전, 제주 지역으로 화상연수회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어서 지방 치과의사들에게도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inus&GBR Training 과정은 전인성 원장, 김경원 교수, 정종철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며 1, 2, 3, 4, 7, 10월에 진행예정에 있다. Soft&Hard Tissue Management는 3, 4, 5, 9월에 진행예정에 있으며 함병도 원장, 양승민 교수, 이근호 원장, 조영준 원장의 강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Advanced 과정은 토탈 임플란트 메니지먼트를 비롯, 심미보철, 보철 등의 강연이 1, 4, 6, 9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기초부터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시술 사례를 공개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높이는 AIC연수회는 연자들의 풍부한 임플란트 임상노하우와 임상증례를 제시할 뿐만아니라 실습 전에 실전 데모를 직접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한다.


또한 환자와의 소통 노하우와 수술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대처법에 관해 많은 노하우 역시 공개, 참가자들과의 간격을 좁혀나가는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채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덴탈포커스온라인(http://www.dental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