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및 무료견적

크라운 및 유지장치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지
작성일22-12-13 10:21 조회340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예전에 범어점에서 교정치료를 했습니다. 최근에 몇가지 치료를 받아야 할 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1. 교정 후 치아안쪽에 부착한 유지장치 중 일부가 떨어진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만 교체가 가능한지요


2. 상악, 하악 각각 안쪽에서 두번째 어금니부터 앞쪽으로 3개씩 크라운을 한 상태입니다.

  가끔 통증이 있는데 충치치료와 크라운을 새로 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선 못 보았는데 재료 중 지르코니아도 있는지요? 또, 일부는 지르코니아 일부는 금으로 혼합해서도 가능할까요?


3. 상기와 병행해서 미백치료를 같이 하고 싶습니다. 

   미백 시 치아 손상이 많지는 않은지, 횟수와 밝아지는 단계가 궁금합니다.

  


1~3번까지 진행 시, 대략적인 치료 기간과 비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맥치과님의 댓글

맥치과

안녕하세요~ 맥치과입니다.
1. 교정 후 안쪽에 부착된 고정장치가 떨어진 경우는 내원하셔서 새로 재부착 하시면 됩니다. 5년 A/S 기간내에는 무상으로 가능하며 기간이 지난 경우는 치아 1개당 5만원의 비용이 있습니다.
2. 저희 병원의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가격은 개당 50만원, 골드 크라운은 55만,60만(금 햠량에 따라 다름)입니다. 상하악 치아를 금과 지르코니아로 다르게 하셔도 되지만 서로 교합되는 치아는 같은 재료로 하시는게 낫습니다.
3. 미백 치료는 다른 치료와 병행해서 하셔도 가능하며 미백으로 치아 손상이 있다기 보다는 약간의 시림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분들도 계십니다. 횟수는 보통 2회에 걸쳐하며 비용은 60만원(부가세별도) 입니다. 밝아지는 단계는 개인차가 있어 일단 해봐야 알것 같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병원으로 전화 주시거나 내원해 주시면 진단 후에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