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및 무료견적

임플란트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ㅇ
작성일23-03-05 05:49 조회27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이가 많이 안 좋으셔서 틀니나 임플란트틀니를 해야하는데요..
조영준 원장님께 진료받고 싶은데

1. 혹시 임플란트 4~6개 정도 심고 임플란트틀니 할 수 있을까요?

2. 잇몸이 많이 안 좋으신데
만약 6개 심는다고 하면 치조골이식도 6번 하는지, 아니면 6개를 심어도 치조골은 상하좌우 4구역으로만 나눠 진행되나요?

3. 65세 이상이시라 2개까지 보험이 된다고 하는데 임플란트 틀니를 할 때에도 적용을 받을 수 있나요?

4. 치조골이식 50, 임플란트 제일 저렴한게 150이던데 만약 임플란트틀니를 할 경우 임플란트들 사이사이를 연결하는 치아(?)들 비용은 얼마나 추가되나요?

5. 상악동거상술은 50부터던데 많이 나오면 얼마정도 예상을 해야 할까요..?

6. 잇몸 이식 후 임플란트 식립하기까지 몇달 정도 소요되나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ㅜㅜ

댓글목록

맥치과님의 댓글

맥치과

안녕하세요~ 맥치과입니다.

1. 무치악인 경우 임플란트 식립후 제작되는 틀니인 overdenture가 가능하십니다. 식립되는 임플란트 갯수는 환자분의 치조골 상태에 따라 다르니 진단 후에 정확히 알수 있을것 같아요.
2. 보통 치조골이식은 임플란트 갯수와 동일하다 생각하시면 되나 그것도 환자분의 치아 상태를 봐야 정확히 진단 할수 있습니다.
3. 65세 이상의 보험 임플란트는 무치악인 경우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4. 임플란트 사이 들어가는 크라운의 비용은 55만원입니다.
5. 상악동거상술은 1회 수술에 50만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6. 치조골 이식후 임플란트 식립 기간은 환자분의 치아 상태에 따라 편차가 있으나 통상적으로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문의해 주세요. 환자분이 내원 하셔서 치아 상태를 체크하시면 더욱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로그인